본문 바로가기

Musical

130116 리걸리블론드 커튼콜 제시카

세륜 핑크 조명........................... 

개인적으로 커튼콜의 꽃은 머리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악감독님 소개하는 시카는 항상 씹덕이가 터져버렷!

흔한 새우젓 하나 망상 좀 해도 될까요.... ㅇ...아이컨택...! 더쿠는 떨립니다 시카님 ㅠㅠㅠ

저렇게 박수치는거 너무 씹포ㅠㅠㅠㅠㅠㅠㅠㅠ 시카님은 박수도 시카시카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여운 표정을 지을수가 있는거죠ㅠㅠㅠㅠ 강아지같아 흑흐그흑

꽃받침 싴_덕

호응 유도를 윙크랑 같이 하다니;;; 시카님 최고시다bbb

선규에밋의 굽히고 튕겨에 빵터진 싴우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륜 녹색조명..............!!!!

마무리 하트까지 뿅!


16일 공연은 감히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뭐 시카님께서 맨날 레전을 찍어주시니 이 더쿠가는 되는 대로 많이 가는 수 밖에 없어요ㅠㅠㅠ

매번 이런 좋은 공연을 보여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여ㅠㅠㅠ

다음주에도 봐여..* 후후후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