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30126 영등포 팬싸인회 소녀시대 제시카 중심 (1)

싸인 1등으로 끝나고 옆에 있는 팬들한테 팬써비스 해주는 효연이 >_<

효연이 손 조정하는 시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님 성수 드시는데 지나간 아저씨 미워 흑...

뒤에도 계시는 수많은 팬들을 바라보는 시카 ;ㅁ;

시카의 손 만원경 제작ㅋㅋㅋ 팬들 구석구석 보고싶은가봐 ;ㅁ; 부끄러워버렷

하트까지 뿅! 제시카님 손으로 하트 만드실때 손에 힘 빡주는거 씹포라구 합니다

수영이랑 이야기하다가 빵터져서 테이블에 누운 시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ㅠㅠㅠㅠㅠㅠㅠㅠ 써느님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임스퀘어를 둘러싼 윗층 팬들한테두 팬서비스 날려주는 시카 ;ㅁ; 착해ㅠㅠㅠ

난 이런사진 죠와해... 이렇게 밑에 보구 있눈 사진... 넘 분위기 있...

사진 많아서 2로 넘겨여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