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30126 영등포 팬싸인회 소녀시대 제시카 중심 (2)

노네 둘이 뭐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만지작 거리는 정뿌우 ;ㅁ;


속닥속닥 재미있게 수다떠는 13년지기 효연이랑 시카랑 수영이랑 ~.~

율받침을 뙇!!!!!!!

팬한테 브이날려주는 수영이 ;ㅁ;

뿌우 하구 있는 윤아... 넘귀.. 존귀...

대망의 핑크 담요 등장 ;;;;;; 시카얌;;;;;

콕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새우젓의 망상타임!! 시카님 흐어웅ㅇ우ㅠㅜㅠㅠㅠ

핑크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윗층 팬들까지 꼼꼼히 챙겨서 인사해주는 태연이!!
모자씹덕 머리씹덕 어깨씹덕 패딩씹덕.. 써느님 모든게 다 씹포...........


헬이었지만 소녀들 덕에 이 새우젓은 울어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버렷 ㅠㅠㅠㅠ

광탈이면 어떠하리ㅠㅠㅠㅠ 공개된 장소에서 저렇게 이쁜 소녀들을 본 것만으로도 난 축복받은 더쿠야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