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30130 리걸리블론드 커튼콜 제시카

등장부터 빵 터진 싴우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아하시다...

뭐가 그렇게 웃기신거야ㅋㅋㅋㅋ 같이웃어여>_<

브루져 후드를 씌웠다가 벗겼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고야...

싴받침은 볼때마다 귀여워...

우쭈쭈쭈쭈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

호응유도하는 손 씹덕이라구 한다....

하트까지 뿅 >_<! 하 손에만 핀 맞았어ㅠㅠㅠ 하지만 하트 만든 저 손마저 씹덕이라구 한다...

...이제 몇번 안남은 싴지컬 ㅠㅠㅠㅠㅠ

매번 애드립이 빵빵 터지는데 진짜 최대한 갈 수 있는 만큼 가야지ㅠㅠㅠ 흐엉 시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