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21227 리걸리블론드 커튼콜 홍예나, 김산호, 최영화, 조유신, 정영주, 팀

리걸리 블론드의 숨은 꽃 마-세-필 라인의 마고역의 홍예나배우 ㅋㅋㅋ

마고는 브루져를 부르져~ 할때 넘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시즌 마세필중에 제일 좋은 언니

김산호 워너! 매번 작품마다 사노배우랑 싸워서 이번에도 걱정됐는데 걱정한거보단 괜찮았음ㅋㅋㅋㅋㅁ

졸업식씬때 너무 귀여우신 최영화 비비안! 항상 그 호응을 즐기시는게 졸귀 ㅋㅋㅋ

젋은 캘러한 교수님 >_< 조유신배우ㅋㅋㅋ 이날은 키스신이 좀 격해서 헉!했음..

매 공연마다 애드립 욕심이 넘치시는 정영주 폴렛!

대망의 팀 에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상은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