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30202 7번방의 선물 무대인사 류승룡, 김정태, 갈소원, 정만식

승룡좌 치명적인 윙크^.~

정태어빠 존잘이세여......

어린 예승 역의 갈소원양! 이 아카때문에 얼마나 울엇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

7번방의 막내! 정만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번방의 선물 영화 진짜 최고...bb 시작전에 하는 무대인사라 다행이지 끝나고 하는 거였으면 눈물범벅으로 배우들 볼뻔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이라 소리내서 울지도 못하고ㅠㅠ 크레딧 올라가는 내내 울었....ㅠㅠㅠ


2월 자료부터는 산뜻하게 로고를 바꿔보았어여..* 선물받음 캬하하핳 너무 이쁘져: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