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30214 리걸리블론드 커튼콜 제시카

오늘은 이런포즈로 뙇 등장을 해서는~

몇초 안가서 부끄러워 하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내 사진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인사샷..*

안녕~ 이라고 하셨음 >_<

옷 안에 숨겨놓은 종이가 자꾸만 신경쓰이는 시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케 갑자기 뒤를 돌더니!

주섬주섬 대체 몇번을 접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KWON 유리 짱! 미안... 속눈썹은 못떼겠다..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버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성 들인 저 글씨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 가리키는ㅋㅋㅋㅋㅋㅋ 저 종이 핀도둑이셔...

종이를 찍은건지 싴우즈를 찍은건지 모르겠다구 합니다...*


오늘 깨알 애드립도 많았고 빵빵 터졌는데 커튼콜때 너무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 다 기억두 안나....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이렇게 매번 좋은 공연 보여주는 시카에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울 따름 ㅠㅠㅠㅠ

이제 다음주면 끝이구나ㅠㅠ 마지막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