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30306 리걸리블론드 제시카 막공 퇴근길 이벤트

불이 확 올라오는 초가 무서운 시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버드 졸업장! 싴우즈 짱짱걸!

혀ㅠㅠㅠㅠㅠㅠ 시카님 혀단속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천사님......

마이크를 카메라로 착각하고 쳐다보는ㅋㅋㅋㅋㅋㅋ 거기 아니야 시카야....ㅋㅋㅋㅋ

지미짚발견!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멘트하는 멤버가 아닌거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날은 말 짱 잘하셨어요 시카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조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나 설레서 쥬금.....

조아여!? 조아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카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한번 제 앞에서 그냥 손들어 보신분 감사합ㄴㅣ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