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40815 SMTOWN LIVE 소녀시대


낮부터 등장한 써느...*


 


레드묭ㅠㅠㅠㅠ 화이트묭ㅠㅠㅠㅠ 더쿠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핑크인이어마저 씹덕터져...



완전 반대쪽이라 잘 안보였지만 윤아랑 시카랑 하트만들고 수영이도 하트만들구 > _ <

 


미미 분위기봐.. 세상에.......


 


투니 제가 많이 좋아하는데요...


써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자매 슈퍼 카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 한테 마이크 갖다 대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


 


보아선배님이랑 시카랑 셀카 >_<


 


마지막에 팬분들 어떻게 집에 돌아가냐니까 택시타라면서 미택추는 유리랑 효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시카 뿅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