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70811 롯데월드몰 팬싸인회 소녀시대


뭐가 그렇게 즐거운 거얌 나도 껴줘봐 >_<




빵터져서 크게 웃는 임윤아 너무 이쁜 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




써느 안뇽 >_<




안경 하나로 이렇게 달라질 수 있는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안경 미니언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투명부채 보면서 ㅋㅋㅋㅋ 뭐하니 분석하니..?



실컷 부채보다가 안뇽!




흑구백구ㅠㅠㅠㅠㅠ 싸인 끝나고 셀카 ㅋㅋㅋㅋㅋㅋ




어느새 효연이도 낑깃



아니 진심으로 세상에서 제일 웃기다고 김효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를 외치면서 ㅠㅠㅠㅠㅠ

써니한테 마이크 대주는 스윗황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