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12122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하러 나온 유재석,박보영...* 둘이 너무 머찌고 이쁘고ㅠㅠ

쇼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신인상 라디오스타의 규현! 요즘 진짜 웃김ㅋㅋㅋㅋ

PD상 유재석! PD상을 타면서 대상에 대한 불안함을 표현하고 수상소감을 길~게 하고 내려옴ㅋㅋㅋㅋ

시상으로 같이 올라온 정준하,박명수 하&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커플상 김C&조정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치가 수줍게 수상소감을...

대상후보들 인터뷰하는 중 유느님..*

남자 최우수상! 라디오스타의 윤종신!! 올해는 라스의 해였던게 맞는~

대상 박명수! 호명되자 부끄러워하는 박명수ㅋㅋㅋㅋㅋ

축하해주는 무도팀! 훈훈!

수상소감 하기 전에 하하의 기습뽀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