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30603 더 뮤지컬 어워즈 레드카펫


레드카펫 첫 주인공은 레미제라블팀!

박지연 에포닌, 조상웅 마리우스, 이지수 코젯

레미를 봐서 그런지 레미팀에게 애정ㅇㅣ...* 지연에포닌ㅠㅠㅠㅠㅠ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의 작곡자! 윌 애런슨!

한국말 하시는거 너무 귀여우셨음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전수경 배우님!


레미제라블 장발장역의 정성화배우!

물론 저는 김발장으로 봤습니다만...ㅋㅋㅋㅋ 이 사진 잘나온거 같아서 뿌듯



뮤지컬 레베카를 뮤지컬 댄버스로 만드는 존재감!

이날 MC를 맡은 옥주현 배우!


아직 작품에서는 한번도 본적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꽃다 꽃다 말로만 들었지 진짜 이렇게까지 잘생기셨을 줄은ㄷㄷㄷ

김다현 배우!


리걸리 블론드 로 첫 주연을 맡았던 최우리 배우!

뭔가 리블때랑 느낌이 많이 달라진듯한?


시어머니께서 해주신 드레스라며 시종일관 자랑하신ㅋㅋㅋㅋㅋ 

홍지민 배우님~


조정석 배우!!!!!!

아마 함성이 제일 컸던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배 조정석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죠...* 다시 뮤지컬 할 기회가 오면 하고 싶다고 하는데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