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30603 더 뮤지컬 어워즈 축하공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한지상 - 슈퍼스타
 
 

뮤지컬 레베카
옥주현, 김보경 - 레베카
 
 

뮤지컬 레미제라블 
At the End of the Day - On My Own - Bring Him Home - One Day More



무슨짓을 해도 떨림이 방지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보느랴고 넋놓으면 더해ㅠㅠㅠㅠㅠ

 

최고였던건 역시 레미제라블팀ㅠㅠㅠㅠㅠㅠ 진짜 넘버들 너무 좋고ㅠㅠㅠ 내 최애 넘버인 At the End of the Day 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ㅠㅠㅠ

이걸ㅋㅋㅋㅋㅋㅋ 한달하고도 일주일후에 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