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21124 연극 나쁜자석 커튼콜 장현덕, 정문성, 김대현, 이규형

욕이 찰졌던 정문성 프레이져..*

9살 폐교씬에서 고든 안고서 괜찮아할때 너무 좋았음 ㅠㅠ..

멋진 남자야... 휴...

 

눈에서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장현덕 고든ㅠㅠㅠ

현고든은 진짜 얼굴만 여리고 몸은 상남자라서 반전있음ㅋㅋㅋㅋㅋㅋ

 

머리통 마저 이쁜 현고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맑은 대현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성프레이져 너무 느끼는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통마저 씹떡터져....

 

마지막은 고든이랑 프레이져랑 >_<

 

연극은 커튼콜 촬영하는 극이 별로 없어서... 따로 카테고리를 만들기도 그렇고.. 그냥 뮤지컬에 깍두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