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al

121130 형제는 용감했다 의정부 커튼콜 박훈, 이주원. 조강현, 김도현

형용의 개그담당 이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훈배우 bbb

주원로라&주원순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격하세여ㅋㅋㅋㅋㅋ

이쁘게 찍고싶었으나 이 언니 너무 격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커튼콜 내내 신나보였던 조강현 주봉!

조강현님 공연은 처음인데 괜찮았다!

 

김도현 석봉 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울수가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앓이앓이..

어렸을때 분장 진짜 개웃김ㅋㅋㅋㅋ 새총쏘는거 ㅋㅋㅋㅋㅋㅋ

 

언제 화해하나 싶던 석봉이와 주봉이는 극 마지막쯔음에나 겨우 화해하고 ㅋㅋㅋㅋ

커튼콜엔 찐한 포옹!!

신나보이는 형용가족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현 존나 병신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원로라 귀신같음ㅋㅋㅋㅋㅋㅋ

 

다소곳이 절하는 안동이씨 종갓집 아들들! 석봉&주봉

 

가을에 범석봉&섭주봉 페어로 봤었는데

의정부까지 가서 도현석봉&강현주봉 보다니 ㅋㅋㅋ

본의 아니게 아이돌인 산들빼고 전캐스트 찍었음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