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121202 두산베어스 곰들의 모임 사인회

딱 한장 건진 손시헌!

열심히 싸인하는 변진수! 신인은 신인이네 ㅋㅋ 얼굴 앳된거봐..

야구성형 성공한 노경은 ㄷㄷㄷ

저렇게 얼굴 꽁꽁 싸매고 싸인회 나타난 양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쭉 내민거 보소..

야구잘하니까 존잘행

내년이 기대되는 오재일!

얘 피부 어쩔꺼야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꽁꽁 싸맨거야...

머리카락도 그렇고 진짜 연예인같아ㅋㅋㅋㅋㅋㅋ

진수 이쁜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건진 이용찬 한컷 ㅋㅋㅋ

진짜 태국용병같은 종박ㅋㅋㅋ

얼ㅋㅋㅋ굴ㅋㅋㅋ짱ㅋㅋㅋ큰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꽝조에 있었던 김재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앞머리 좀 어떻게 해주고싶다.. 홍상삼ㅋㅋ

3조부터는 어찌나 찍기 빡세던지 ㅡㅡ 김현수 인기 좋다

최주환ㅋㅋㅋㅋㅋ 딱 한번 찍었는데 하필 저렇게 스트레칭할때 찍혔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