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121202 두산베어스 곰들의 모임 중앙단상 입장

일어나서 주변팬들한테 친절히 싸인해주던 정진호선수

중앙에 입장하고 싸인하러 돌아다니는 김재호선수

입장하는 위풍당당 양의지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하는 오재일선수~_~

입장하는 최주환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회 급하게 투입되도 잘 하고 입장하는 김강률선수!

입장하면서 종알종알 말이 많던 윤석민선수!

입장하는 손시헌선수!

사진도 어쩜 이렇게 병신처럼 나올 수가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병헌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하는 임재철선수

 

싸인회 끝나고 중앙 단상 앞으로 모이는 선수들 사진들!